BTS 미끼로… 美친북단체, K팝팬들에 “6·25는 북침” 서명운동 – 조선닷컴 – 국제미국

미국의 친북 인

사들이 한국의 역사를 왜곡하면서 K팝 팬들을 속여 친북 활동을 하도록 하게 만들려는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특히 이들은 K팝 팬들이 한반도 평화를 위해 백악관과 의회에 온라인 탄원서를 넣을 수 있도록 해놓고, 그 문구에 “미국이 한국을 부분적으로 점령했다” “미국이 북한을 침공했다”는 등의 내용을 적어 놓기도 했다.최근 미국에선 ‘한국 평화를 위한 K팝(Kpop For Peace Korea· kp4kp)’이란 사이트와 트위터 계정이 만들어졌다. 이 계정을 정확히 누가 만들었는지는 확인되지 않았다. 이 사이트엔 다만 ‘한반도 종전과 평화를 위한 여성행동’ ‘위민크로스 DMZ’ 등 6개 단체의 웹사이트 링크가 올려져 있었다. 위민크로스는 지난 2015년 북한을 방문해 김일성 생가인 만경대에서 김일성의 업적을 칭송해 종북 논란을 불러일으키기도 했다.위민크로스를 이끄는 크리스틴 안씨는 트위터에 ‘한국평화를 위한 K팝’과 관련해 “꿈이 이뤄졌다”고 적기도 했다. 익명의 소식통은 본지에 “이들 단체와 관련이 있는 인사가 이 K팝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다”고 말했지만, 위민크로스 관계자는 “우리는 ‘한국 평화를 위한 K팝’ 웹사이트와 트위터 계정에 아무런 관련이 없다”고 밝혔다.

Source: BTS 미끼로… 美친북단체, K팝팬들에 “6·25는 북침” 서명운동 – 조선닷컴 – 국제 > 미국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Google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Google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